"지금 세상에 작은 문제들은 올바르게 해결되지 않고 있다. 전략이라는 것에 마음이 뺏겨 근본적인 것들과 단절되어 있다."

"서비스/제품의 본질의 변경보다는 주로 인식과 자각의 측면에서 리프레이밍을 하는 것이 가치있다."

 -로리 서덜랜드-

 

'인지의 문제', '보이지 않는 가치' 등을 이용한 광고 등을 예로 들면서 이를 인생의 교훈으로써 적용해보자는

내용의 강의 입니다. 저번에 갔었던 다이아몬드 교수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에서의 설득방법과도

비슷한 면이 있으니 참고하면서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내용 : http://gnsehtl.blog.me/140150268221